-. 제품의 포장을 개봉하여 드셔본 경우
-. 배송 후 당사 상담원과 통화없이 임의로 반품 또는 수취거부 하시는 경우
-. 제품 수령 후 당사 상담원과 통화없이 폐기처분 하시는 경우(제품 하자 시 고객센터로 연락 하신 후 처리 하셔야 합니다.)
-.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제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(제품의 내용 확인을 위하여 포장을 개봉 하신 경우에는 제외)
-.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. 일시적으로 발생하는 갈변현상 (검붉게 변하는 현상)의 경우 포장 개봉 후 20~30분 후면 고유의 선홍색으로 돌아 옵니다.
-. 배송 당일 연락이 되지 않아 배송이 안된 경우 및 제품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